즉, 위의 피해 사례에서 알 수 있듯이, 나중에 문제가 발생하면 사기 업체는 진행 수수료가 미리 통보되어 있었다고 회피할 목적으로 교묘하게 속임수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소액결제 한도를 다 쓴 경우에 추가로 현금화를 하는 방법이기도 해서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라고도 불리는 방식이죠.

기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에 대해서 더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보세요.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가장 윗쪽으로' 올려주셔야 '휴대폰 결제수단이 최초의 지불 방법으로 사용' 되며

그리고 구글플레이의 정보이용료 결제정책은 통일되어 있기때문에 한 애플리케이션에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다른 모든 곳에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구글에서 지원하는 어플의 유료콘텐츠, 유료정보를 이용하고 청구되는 비용은 같은 맥락입니다.

지불 방법 추가 → 핸드폰번호 선택 → 이 핸드폰 번호 사용을 선택후 아래에 청구서명 그리고 청구서 수신 주소를 입력합니다.

정보이용료의 시장가격은 항상 변동하기 때문에 저희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테리페이의 남은 마진은 수수료가 싸든 비싸든 항상 동일하게 설정됩니다. 이는 수수료의 변동이 시장 가격에서 비롯됨을 의미합니다.

처음에는 의심투성이였는데 좋은 거래와 안내해주셔서 대단히…(오달진: 소액결제 현금화 후기

첫 번째는 소액결제 한도를 다 사용했는데도 정보이용료 현금화 자신이 만족하는 금액을 현금화를 하지 못하였다면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이용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 방법도 최근에는 이동통신사와 결제대행사의 전산 공유 시스템이 발전하면서 점점 더 힘들어지고 있습니다.

물론 이런 미납폰 현금화 방법들은 휴대폰 요금 미납이 장기화 되어 신용등급(통신)이 떨어지면 이동통신사와 결제대행업체가 시스템 연동을 해서 정보를 공유할 수도 있으므로, 한쪽에 미납이 걸리면 콘텐츠이용료 쪽도 현금화 작업을 하기가 힘들어질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와 관련된 업체 정책들이 갈수록 까다로워지고 있거든요.

그러면 정보이용료현금화 사기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표로 작성해 두가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의 차이점을 한눈에 보기 쉽게 작성하려 했는데, 모바일에서 소액결제 현금화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은 관계로 서술 형태로 각각의 특징들을 나열했으니 그 점은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